여주/양평 민주당 최재관 후보 및 국힘 김선교 후보 출정식
여주/양평 민주당 최재관 후보 및 국힘 김선교 후보 출정식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4.03.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낮12시30분과 오전 10시30분 라온광장서 잇따라 출정식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최재관 후보가 28일 여주시와 양평군에서 대규모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28일 최재관 후보는 낮 12시 30분 양평군 양평읍 라온광장(양평시장 입구)에서 민주당 소속 양평군의원과 선거사무원, 시민 지지자 등이 모인 가운데 양평지역 출정식을 갖는다.

이어, 오후 3시에는 여주시 창동 한글시장 입구에서 민주당 소속 여주시의원과 선거사무원, 그리고 민주당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지역 출정식을 개최하고 지지를 호소한다.

최후보는 특히 ‘윤석열 정권 심판 벨트’의 첫 현장으로 양평을 방문했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도 특별 전문을 보내 출정식을 축하하며 여주·양평 선거구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명한다.

최 후보는 “여주와 양평의 유권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거를 축제로 만들고 지역발전을 위한 유권자 혁명을 완성해 달라”고 말했다.

■국민의힘  후보 김선교 후보 출정식 

국민의힘 여주 양평 국회의원  후보 김선교는  28일 양평읍 장날을 맞이해 양평 라온 광장 오전 10시 30분에 총선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출정식에는 김선교후보를 지지하는 유권자를 비롯하여 도.시군의원들과 당원 등이 많은 사람이 참석해 포문을 열었다.

 4.10총선의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는 날이라 많은 사람을 동원 당력을 집중하는 것으로 관측된다.

국민의힘당은 집권여당으로써 여주시.양평군의  발전과 시.군민의 행복을 위해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김선교후보는 국민의힘당 내 경선을 거치면서 여주ㆍ양평 유권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들 통해  국민의힘 후보로 선출 되었으며, 출정식에서 총선 비전과 핵심 공약등 읍.면.동 민생 위주 공약을 설명했다.

한편 김선교후보는 "4.10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여주 양평 유권자들의 앞도적지지를 호소하며 총선 승리를 통해 지역의 현안들을 해결하며 여주 ㆍ양평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뛰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