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노래자랑 양평군편’오는 27일 예심 열려
‘청춘 노래자랑 양평군편’오는 27일 예심 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6.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춘 노래자랑>

  양평군민들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청춘노래자랑, 양평군편’이 오는 27일 양평구민회관에서의 예심을 거쳐 7월 4일 본선 무대가 양평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D'live 서울경기케이블TV가 주관, 주최하고 양평군이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의 10대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불문 모든 청춘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숨은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 준비된 행사다. 

  예심 접수기간은 6월 26일까지로, 청춘노래자랑 홈페이지 신청 게시판(song.dlive.kr) 또는 양평군청 문화체육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전화로 신청하고자 하는 참여자는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070-7410-1591)로 문의하면 된다.

  대회는 27일 1차 예선을 거쳐 내달 4일 본선이 실시될 예정이며, ‘뽀빠이’로 유명한 MC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될 본선 경연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참가자에게는 상금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메달이 수여된다. 이어 우수상은 70만원, 장려상은 50만원, 인기상 수상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양평군민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