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18년도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구호 및 표어 공모
양평군, 2018년도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구호 및 표어 공모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4.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청>

 양평군이, 내년도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의 구호 및 표어 공모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블럼, 마스코트와 함께 대회의 공식 상징물로 사용될 구호와 표어는 각각 20자 이내로 공모가 진행된다. 

 경기도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자 실시되는 경기도 체육대회의 이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역동성과 화합의 축제분위기, 양평군의 특성과 미래지향성 표현 등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내용의 구호와 표어면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구호와 표어 각 부문 1인 1작품만 응모 가능하며, 이미 공개되었던 작품이나 모방한 작품 및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작품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작품응모는 양평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우편(등기만 가능), 이메일, 방문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당선작은 구호 및 표어 각각 3작품을 5월 말 선정 예정으로, 최우수작품은 60만원, 우수는 30만원, 장려는 20만원이 각 분야별로 지급될 예정이다. 

 임재근 경기도민체전T/F팀장은 “이번 공모로 선정된 구호와 표어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물을 비롯해 각종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해 양평군을 알리는데 사용할 계획”이라며,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가 경기도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