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2.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천용순)는 지난 21일 여성회관 다목적실에서 제3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임 윤영미 회장과 신임 천용순 회장, 기관단체장 및 어린이집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천용순 신임 연합회장(양평어린이집 원장)은 취임사에서 윤영미 전임회장과 임원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러기 리더쉽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앞서가는 기러기가 날개짓으로 뒤 따라오는 동료가 쉽게 날 수 있게 도와주고, 동료들은 끈임 없는 울음소리로 앞서가는 리더를 응원 한다.”며, “모두가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서로를 배려하면서 양평군의 보육을 함께 이끌어 가자.”고 말했다.

  윤기용 양평군 문화복지국장은 축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유아 보육에 애쓰는 보육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우리 양평군의 보육발전에 이바지해 줄 것” 을 당부 했다.

  한편,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는 회원간의 정보교류와 보육교직원의 아동학대 및 성폭력 예방교육, 보육주간행사 운영, 보육인 워크숍, 부모교육 등의 다양한 보육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새로 구성되는 연합회는 국공립, 민간, 가정의 3개 분과, 7명의 임원진 구성으로 3년 임기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