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양수리전통시장, ‘제 1회 양수리인의 밤’ 행사 개최
양평 양수리전통시장, ‘제 1회 양수리인의 밤’ 행사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1.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8일 (수) 오후 3시 양수리전통시장에서 진행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과 양수리전통시장 상인회는 오는 18일 양수리전통시장 내에서 '제1회 양수리인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수리전통시장 ‘제1회 양수리인의 밤’ 행사는 양수리전통시장과 양수리 주민들과의 화합의 장으로써 앞으로 매년 개최하기 위한 발판으로 1회 스타트를 끊게 되었다.

  또한, 양수리전통시장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더욱더 발전하는 양수리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주요 이벤트는 상인동아리 발표회와 새해맞이 점등식이다. 양수리전통시장에서는 일주일에 1번씩 상인들이 모여 POP, 라인댄스, 하모니카 동아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5개월간 연습한 것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양수리전통시장은 연말을 맞아 아케이드 내부에 전구 조형물을 설치하였다. 행사 당일 2017년 새해맞이 점등식을 내빈들 및 양수리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그리고 자가발전 자전거 체험,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등 여러 체험들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또한, 특화음식개발 사업을 통한 시장 내 6개의 음식점에서 실시하는 1차 품평회가 상인회사무실에서 진행된다.

  특화음식개발 사업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중 각 음식점별 대표메뉴를 1개씩 개발해 주는 3개년 연계사업으로 1차년도에는 6점포가 대표음식을 개발한다. 내빈들과 주민들 모두 참석해 시식이 가능하며, 2월에 한 번 더 품평회를 거쳐 각 음식점별로 메뉴판, 포스터 등을 제작하여 대표음식을 개발 완료 할 예정이다.

  방문환 양수리전통시장 상인회장은 “양수리전통시장 활성화와 많은 사람들이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상인들이 관심 갖고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영 사업단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뿐만 아니라 상인들도 더욱 더 즐길 수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