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산학협력 MOU 체결
양평공사,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산학협력 MOU 체결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10.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환경기초시설 직원의 교육훈련, 대학 취업연계 등 산학네트워크 활성화 기대

 
  양평공사(대표 김영식)는 지난 18일 한국폴리텍Ⅰ대학 성남캠퍼스(학장 조대현)와 상호 산학협력활동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양 기관이 MOU를 체결한 목적은 산학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서 공사 재직 근로자의 교육훈련을 활성화 하고 학생들의 현장실습 등 취업 연계 교육과정의 기회를 보장하여 고급기술인력육성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양 기관은 실질적인 협력 관계로 나아가기 위해 상호 인적 교류 및 공동 연구, 시설·기자재 공동 이용 지원체제를 구축하기로 하였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특히, 오는 10월~11월간 두 차례에 걸쳐 한국폴리텍대학의 찾아가는 재직자 이동 훈련이 양평공사에서 진행될 예정이여서 더욱 실질적인 협력체계가 갖춰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식 사장은 “이번 협약이 양평공사-한국폴리텍대학 양측 공동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금번 MOU가 향후 공공분야 산학협력의 우수 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활발한 교류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양평공사는 2012년부터 양평 관내 환경기초시설(공공하수처리시설 등)을 대행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2,500만 수도권 국민의 상수원인 팔당호의 수질보호를 위해 365일 24시간 근무체제로 환경기초시설 운영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