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어르신의 힘든다리에 날개가 되어줄 전동스쿠터」전달식
양평군노인복지관「어르신의 힘든다리에 날개가 되어줄 전동스쿠터」전달식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10.19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에서는 10월 18일(화) 노인 이동 편의를 위한 전동스쿠터(약 270만원) 지원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되어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본 행사는 현대자동차그룹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여 전국 262개 기관에 공모신청을 하여 진행한 결과 총70개 기관이 선정되었으며, 양평군노인복지관도 선정의 기쁨을 누렸다.

  이번 행사의 수혜자 이신 박O술(81세, 여) 어르신은 2006년 협착증으로 수술을 받으시고 나서 염증으로 재수술을 받고나서도 퇴행성 관절염으로 지금까지 고생하고계신 상황에도 불구하고 복지관 4층 경로식당에서 매일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다.

  이에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의 불편을 완화시켜드리고자 고심하던중 전동스쿠터 지원사업 소식을 접하고 공모신청을하여 선정되었고 복지관에서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이근형관장은 “몸이 불편하셨던 어르신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공모사업에 선정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으니 어르신들께서는 복지관을 자주 이용하셔서 저희가 드리는 작은 정성부터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 저소득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